일상 이야기

[더파크호텔 서울] 호캉스 후기!!

사이^ 2020. 12. 22. 17:10

안녕하세요 

리뷰와 일상 사이 사이^ 입니다!

 

오늘은 이전에 다녀왔던 호캉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~

 

[서울 더 파크호텔]

출처-더파크호텔

 

 

친구들 3명이랑 스위트 룸으로 예약을 했고

가격은 12만원 정도였던 거 같아요

루프탑이 있어서 위에도 가볼까 했지만

날씨가 추워졌기 때문에 좋은 시간 보내기는 힘들 거 같아서

루프탑은 취소하고 숙박만 했어요~

 

 

 

 

방은 생각보다는 넓고 쾌적했어요~

화장실은 2개로 되어 있었고

샤워실과 화장실 일체형으로 한 칸 화장실 전용칸 한칸 

 

당일 너무 정신이 없어서 

사진이 많이 없네요 ㅜ

방은 깨끗하고 탁자도 2개로 잘되어 있었는데

냉장고가 좀 많이 작아서 페트 음료수 1개 정도 우겨서 들어가는 정도?

(음료는 그냥 미지근하게 마셨네요 최대한 나중에 사서 들어오면 될 거 같아요!)

냉동고도 따로 없어서 14층 와인바에서 보관을 

문의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컵도 커피잔이랑 물 잔 이 준비되어있었고

데스크에 문의하면

플라스틱 와인잔도 개당 천 원씩 판매하고 있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호텔 바로 앞쪽이랑 뒤쪽에

마트랑 이마트(작은 편이에요)가 있어서

멀리 장 보러 갈 필요도 없어서 

좋았어요~

 

 

 

 

 

근처에 음식점들도 많고

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다 있어서

따로 와인 말고는 챙겨간 건 없었어요~

 

 

갈 곳 없는 요즘 여행도 부담이라

많은 분들이 호캉스를 찾는 거 같아요!
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~

좋은 하루 보내세요!!

 

 

 

더파크호텔 서울 위치 ↓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26347674 

 

더파크호텔서울

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36 (양평동5가 62)

place.map.kakao.com